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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정보

면역력을 높이는 최고의 보충제는 무엇일까요?

by 오빠네약국 2021. 4. 27.

면역력을 높이는 최고의 보충제


당뇨에 걸린 직후 건강에 대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게 되면서 이것 저것 공부를 많이 하게 되네요
면역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비타민, 차 및 허브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그 면역 체계 강화제가 정말로 당신의 시간, 노력, 돈의 가치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면역 체계는 복잡하고 강력한 방어선입니다. 이물질로부터 신체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면역 체계 기능의 불균형은 감염, 알레르기 및자가 면역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목표는 이러한 질병과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면역 반응의 균형을 맞추는 것입니다. 식단을 포함한 건강한 생활 방식의 변화는 면역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또한 비타민, 허브 및 기타식이 보조제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면역을 강화"하는 생강차와 비타민 캡슐이 당신의 시간, 에너지 및 돈의 가치가 있는지 조사합니다. 이것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가장 좋은 보충제입니다. 단일 면역 체계 부스터는 없지만이 20 가지 보충제는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1. 비타민 A

비타민 A 보충제는 부족한 사람에게 도움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정상 수준을 초과하면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더 많은 비타민을 섭취하면 신체의 잘 훈련 된 면역력이 억제되어 감염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비타민 A의 식품 공급원 : 살구, 당근, 호박, 망고 및 파파야.

2. 비타민 B6

비타민 B6 또는 피리독신은 인체에서 100 가지 이상의 기본 화학 반응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중요한 반응에는 특히 에스트로겐과 테스토스테론에서 면역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비타민 B6의 식품 공급원 : 강화 아침 시리얼, 연어, 닭고기, 바나나, 아보카도, 쇠고기 간, 맥주 효모, 시금치 및 땅콩 버터.

3. 비타민 B12

코발라민으로도 알려진 비타민 B12는 DNA와 RNA를 조절합니다.
비타민 B6와 마찬가지로 비타민은 엽산 대사 및 면역 반응에도 필수적입니다.
비타민 B12의 식품 공급원 : 육류, 가금류, 어패류, 유제품 및 계란

4. 비타민 C

여러 가지 이유로 비타민 C는 가장 유명한 "면역 체계 강화제"입니다.
비타민은 신체가 감염과 싸우는 데 도움이되는 주요 면역 세포 인 백혈구를 자극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활성 산소로 인한 손상을 예방할 수있는 강력한 항산화 제를 제공합니다.
정기적 인 비타민 C 보충제는 급성 감기를 포함한 호흡기 감염의 기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비타민 C의 식품 공급원 : 오렌지, 사과, 키위, 달콤한 고추, 건포도 및 복숭아.

5. 비타민 D

비타민 D는 칼슘과 뼈 유지에 대한 고전적인 효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지용성 비타민도 면역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D 결핍은 감염에 대한 취약성을 높이거나 해를 끼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타민 D의 식품 공급원 : 쇠고기 간, 달걀 노른자, 치즈, 새우, 연어 및 참치.

6. 비타민 E

비타민 E는 세포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비타민 E 보충은 면역 세포의 반응에 긍정적 인 영향을 주어 면역 체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E의 식품 공급원 : 아몬드, 땅콩, 해바라기 씨, 식물성 기름, 잎이 많은 채소 및 강화 아침 시리얼.

7. 프로 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좋지만 살아있는 미생물은 장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식중독과 감기 및 감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프로 바이오 틱 보충제를 복용하면 다양한 조건에 유익한 효과를 제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 프로 바이오 틱 보충제는 성분 라벨에 Lactobacillus 및 Bifidobacterium과 같은 이름이 있어야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의 식품 공급원 : 요구르트, 케 피어, 신 크라우트 및 콤부차.

8. 감초

감초에는 항 바이러스, 항균, 항 염증, 항 종양 및 기타 활동을 제공하는 수백 가지 유익한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9. 커큐민

커큐민은 강황의 밝은 색으로 염증을 줄이고 감염과 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커큐민은 심황의 주요 활성 화합물입니다. 강력한 항염 작용이 있으며 동물 연구에 따르면 면역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C, 아연 및 에키 네시아는 감기 기간을 하루 정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0. 밀크 씨슬

 

밀크 씨슬은 간 및 담낭 질환 치료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약초입니다. 이 식물은 또한 항산화 및 면역 자극 특성을 제공합니다. 이 긍정적 인 효과는 전염병 및 기타 질병에 대한 면역 반응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1. 엽산

엽산은 엽산의 합성 형태로, 엽산은 비타민 B이며 DNA와 단백질 합성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주로 동물 연구에서 관찰되었지만 심한 엽산 결핍은 면역 반응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엽산의 식품 공급원 : 계란, 시금치, 쇠고기 간, 렌즈 콩, 아침 시리얼, 오렌지, 멜론, 콩.

12. 셀레늄

셀레늄의 강력하고 강력한 항산화 특성은 면역 체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셀레늄을 섭취하는 것과 비교하여 셀레늄 결핍은 면역 반응을 약화시킵니다.
셀레늄의 식품 공급원 : 브라질 너트, 칠면조, 돼지 고기, 쇠고기, 참치, 핀토 콩, 표고 버섯 및 보리.

13. 아연

아연은 백혈구와 상처 치유에 필수적인 미네랄입니다.
아연의 첨가는 또한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고 면역 반응과 관련된 염증성 사이토 카인을 생성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연의 식품 공급원 : 굴, 쇠고기, 닭고기, 호박씨 및 완두콩.

14. 단백질 쉐이크

단백질은 강력한 면역 기능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이유로 중요합니다. Macron의 영양소는 신체가 염증과 감염을 일으킬 수있는 외부 침입자에 저항하는 데 도움이되는 항체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단백질 쉐이크와 보충제가 모든 사람을위한 것은 아니지만 단백질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편리한 옵션입니다.
단백질의 식품 공급원 : 단백질은 동물 고기, 콩, 견과류 및 씨앗을 포함한 다양한 식품에서 발견됩니다. 채소에는 또한 미량의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5. 마늘

마늘은 많은 요리의 맛을 쉽게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이됩니다. 대부분의 연구는 동물 연구에 국한되지만 마늘은 항염 작용을하며 면역 세포를 적극적으로 자극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6. 생강

일반적으로 생강차, 주사비 및 기타 블렌드로 제조되며 자극성 식물과 항 염증 및 항 바이러스 특성을 제공합니다.
생강은 항체에 대한 항체의 최대 저항성을 증가시키고 감염에 저항하는 능력을 향상 시킨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17. 버섯 보충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버섯 보충제는 다양한 보충 버섯과 함께 차, 캡슐 및 분말 형태로 판매됩니다.
이 버섯 보충제는 면역 체계를 강화할 수있는 노화 및 기타 약용 성분으로 가득 차 있다고 주장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인공 표고 버섯을 먹는 사람들은 4 주 동안 매일 면역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18. 알더 베리 시럽

엘더베리 시럽은 심장병, 독감, 감기 등 다양한 건강 상태를 치료할 수있는 잘 알려진 천연 약품입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노인 딸기 시럽은 독감과 감기 기간을 단축하고 증상의 심각성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19. 철분

철분은 혈액에 산소를 공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미네랄은 건강한 면역 체계 발달의 기초이기도합니다.
그러나 철분이 너무 많으면 감염 위험과 기타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즉, 철분 균형을 유지하면 신체의 정상적인 면역 반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철분 공급원 : 쇠고기, 칠면조, 생선, 잎채소, 퀴 노아, 콩, 콩과 식물 및 렌즈 콩.

그렇다면 면역 강화제를 복용해야할까요?
결국 보충제는 균형 잡힌 식단을 보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설명 된 바와 같이 면역력을 높이는 보충제, 특히 비타민과 미네랄은 식품 함량이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통 곡물, 과일, 채소, 얇은 단백질 공급원 및 건강한 지방을 포함한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해야합니다.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면 신체가 건강한 신체와 면역 체계를 지원하는 데 적합한 영양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감기 나 독감 시즌에 병에 걸릴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밖에 일년 내내 건강을 유지하는 다른 방법으로는 손 씻기, 규칙적인 운동, 스트레스 관리, 수면 우선 순위 지정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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